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신규오픈-종료] 챌린저 골프웨어, 롯데백화점 동탄점 팝업스토어 오픈
챌린저코리아 (ip:) 2022-03-25 조회 691 추천 추천하기 0점



지난해 10월 론칭한 골프웨어 브랜드 챌린저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챌린저 골프웨어는 감각적이며 필드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매치할 수 있는 캐주얼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자유롭고 독립적이면서 개성을 표현하는 데 익숙한 MZ세대와 편안함과 자유로운 스윙을 원하는 골프 매니아를 겨냥한다.


많은 연예인과 유명 셀럽에게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 가수 세븐의 유튜브 ‘골프7래’, 전 체조 국가대표 신수지, 개그맨 정명훈 유튜브 ‘공치는명훈이’ 등 다양한 채널에서 “편안하다”, “디자인이 예쁘다”, “이런 감각적인 골프웨어는 처음이다” 등의 반응을 얻고 있다. 


지소영 챌린저 코리아 대표는 “아직은 생소할 수 있는 도전이었다. 유명 셀럽의 채널이나 SNS에서 챌린저 브랜드가 보이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생각하니 얼떨떨하다. 앞으로 더 또렷한 챌린저의 색으로 채워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챌린저 골프웨어 롯데백화점 동탄점 팝업스토어는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2021년 F/W 제품은 10~20%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2022년 S/S 신상품 구매 시에는 다양한 구매금액 별 증정품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출처 : 스포티비골프다이제스트(http://www.golfdigest.co.kr)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