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신규 골프웨어 챌린저, 오프라인 확장 시동
챌린저코리아 (ip:) 2022-03-25 조회 1396 추천 추천하기 0점



챌린저코리아(대표 지소영)에서 작년 F/W 시즌 신규 론칭한 유틸리티 골프웨어 '챌린저'가 올해 팝업스토어, 정규 매장  오픈 등 오프라인 확장에 시동을 건다.


작년 11월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것에 이어 오늘(4일)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오는 14일에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팝업을 이어간다. 오는 3월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상반기까지 팝업을 진행하고 F/W에는 정규 매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자사몰과 무신사를 중심으로 전개 중이다.


챌린저는 필드와 일상을 겸해 활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 골프웨어를 지향한다. 캐주얼한 스타일, 유니크한 디테일 포인트, 골프에 최적화된 라인, 프리미엄 소재로 승부한다. MZ세대를 공략해 상품부터, 매장 인테리어, 마케팅까지 다른 브랜드와는 다른 챌린저만의 새로움을 보여주려 한다. 아노락, 맨투맨, 후디, 조거팬츠가 대표적인 베스트 아이템으로 올라오고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