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신규오픈-종료] 챌린저 골프웨어 X 샘바이펜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에서 만난다
챌린저코리아 (ip:) 2022-04-11 조회 893 추천 추천하기 0점


유럽 아티스트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챌린저코리아’가(대표 지소영) 7일(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챌린저’는 작년 10월에 처음 런칭 된 프리미엄 유틸리티 골프웨어 브랜드로, 세븐, 신수지, 정명훈 등 다수의 연예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매체를 통해 유명세를 얻으며 동시에 서울, 경기, 대전, 부산 등 전국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연속 행진 속에 주목받는 골프웨어 브랜드로 시장에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챌린저 매장에서는 자신만의 아트를 하면서 온/오프라인 전시는 물론 다양한 유명브랜드와의 콜라보를 진행하는 작가 샘바이펜과의 콜라보 캐릭터 일부를 선공개했다. 콜라보 상품은 오는 5월 공개될 예정이다.

 

챌린저는 “늘 새로움과 유니크함을 찾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이번 S/S신상을 출시하게 되었으며, 큰 ‘신선함’을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신상 런칭 소감을 밝혔다. 또한 샘바이펜의 이색적인 캐릭터는 챌린저가 가진 인더스트리얼한 나사모양의 버튼과 컬러들을 조합하여 기존 골프가 가진 녹색의 부드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도시에 살며 취미를 즐기는 젊은 골퍼들의 취향을 담아냈다고 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및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20만원▲양말, 30만원▲캡모자, 50만원▲파우치백, 100만원▲거리측정기 케이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