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신규오픈] 챌린저골프웨어, 노원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챌린저코리아 (ip:) 2022-04-11 조회 750 추천 추천하기 0점



챌린저코리아(대표 지소영)의 골프웨어 브랜드 ‘챌린저(CHALLENGER)’ 팝업스토어가 서울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입점 했다고 18일 밝혔다.

 

챌린저 골프웨어는 스트릿 패션 컨셉으로 기존 골프웨어 시장에서 보던 제품보다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핫한 브랜드다. 특히 이번 S/S 신상품의 디테일에 많은 관심이 쏠렸다. 일교차가 커지는 봄 라운딩에서 레이어링 착용의 활용을 높이면서 어깨, 팔 등 회전이 많은 스윙 동작 시에도 걸림이 없도록 세심하게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후드나 포켓, 어깨의 오픈형 지퍼 장착 등 ‘골퍼의 마음을 읽은 디테일’이 적용된 신상품이 눈에 띌 전망이다. 모자에도 볼 마커와 티를 꽂을 수 있는 밴드를 적용해 “평소 챙길 것이 은근히 많았는데, 엄청난 아이디어다.”라며 SNS의 후기에 언급되고 있다.

 

현재 강남, 대전, 김포, 부산 등의 팝업스토어 매장이 오픈 되어 있으며, S/S 신상품을 전국 매장에 선 보이고 있다. 각종 오프라인 단독 프로모션으로 신상품 10% 할인과 온라인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양한 접근으로 소통창구를 온/오프라인으로 확대하며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있다.

챌린저 롯데백화점 노원점 팝업스토어는 3월18일(금) 오픈으로 약 3개월간 진행된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