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신규오픈] 챌린저골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팝업 오픈
챌린저코리아 (ip:) 2022-03-25 조회 707 추천 추천하기 0점



챌린저코리아(대표 지소영)의 신규 골프웨어 '챌린저'가 신세계 경기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해 10월 론칭한 프리미엄 유틸리티 골프웨어 챌린저는 S/S 시즌 뉴 컬렉션을 선보이며 빠르게 매장을 확장하고 있다. 신세계 대전점, 롯데 동탄점에 이어 신세계 경기점을 오픈하는 등 신규 브랜드에서는 이례적인 발 빠른 행보를 보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챌린저는 론칭 후‘세븐의 골프7래’, 전 체조 국가대표 신수지의 ‘갓수지’’, 개그맨 정명훈의 ‘공치는명훈이’ 등 많은 셀럽의 채널 등에 언급되면서 그 인지도를 확장하고 있다. 스트리트 감성을 기반으로 골프DNA가 녹아 있는 챌린저는 개성 넘치는 패션과 활동성까지 다 잡고 싶은 골퍼들에게 새로움을 제안한다.


챌린저 골프웨어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경기점 5층에 운영되며, 구매고객을 위한 오픈기념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골프공 3구, 50만원 이상 구매 시 캡모자, 100만원 이상 또는 캐디백 구매 시에는 거리측정기 케이스를 증정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